삼성역 코엑스 인근 퓨전해물찜 인기명을 다녀오다


2호선 삼성역, 9호선 삼성중악역 그리고 코엑스와 현대백화점이 근처에 있는 인기명(人기명)입니다. 처음 접하는 퓨전해물찜 프랜차이즈입니다. 주변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맛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회식날 드디어 먹을 수 있었습니다. 


해물류를 못드시는 분들을 위한 전복공룡뼈짐입니다. 하지만 몸에 좋은 전복이 있어서 함께 반반메뉴인가요^^?

면과 떡, 야채와 고기들이 들어 있어서 드시면 든든합니다. 특히 국물도 짭쪼롬해서 먹기에 좋습니다. 사람은 많이 다녀봐야 하나봐요^^ 처음 접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주차장도 찍어보았습니다. 주차장은 현대백화점별관 주차장이 바로 앞이라서 이곳에 주차를 합니다. 후에 인기명 삼성점에서 주차요금을 내어주는것 같았습니다. ^^ 아주 친절하죠~ 그래서 아주 칭찬해요 ^^


주차장만 넓은 것이 아닙니다. 인기명은 2층 구조로 되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함께하는 모임, 회식 장소로 좋을 것 같았어요


2층 사진입니다. 손님이 많이 빠져나가서 다행히 편하게 찍을 수 있었네요^^ 동료분의 이야기로는 사전에 예약 잡고 먹어야 할 정도로 인기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



입구에 들어가면서 찍어 보았어요 인기명이라고 적고 있지만 人기명으로 적혀 있으니 혹시나 찾으실때 알고 계시면 편할 것 같아요 검색을 할 경우 인기명으로 해도 자료가 많았어요 



신선한 해산물과 야채가 곁들여져 있고 샤브샤브 느낌의 시원한 조개찜과 갈비찜의 환상조합 조갈찜입니다. 정말 푸짐하지요 제앞에 있는 것이 아니라 흔들렸네요.



보글보글 인기명 삼성점 전복공룡뼈짐입니다. 주변에서 흔들어서 흔들렸지만 나름 슬로우모션으로 해보았습니다.



전복공룡뼈찜을 다 먹으면 밥을 볶아 먹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3인분을 시켰습니다. 볶을 때 누룽치처럼 생기니 팍팍 긁어서 드시면 좋습니다. 볶음밥이 인기가 좋더라구요.



술병이 이렇게 모였네요 앞에 있는 병만 찍었으니 꽤 모였을 겁니다. ^^



위치 :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84길 30

전화 : 02-538-7500